건물에 관련된 꿈은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평가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현재 자신의 평가 뿐만 아니라 미래의 자신을 상징하기도 하죠. 그래서 건물꿈에 등장하는 건물이 크면 클수록 다른 사람들에게 위압감을 줄 수 있어 권력을 상징한다고 말하기도 합니다. 건물꿈에 관한 해석을 여러가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<집에 불이 나는 꿈  > 

    꿈해몽 : 길몽입니다. 사업이 번창하고, 계획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어 큰 돈을 쥘 수 있는 꿈입니다. 꼭 복권을 구매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  로또 당첨번호 무료로 받기

     

     

    <집에 연기만 나는 꿈 > 

    꿈해몽 : 잠재적인 불안과 공포를 나타내는 흉몽입니다. 스트레스로 더욱 건강상태가 안좋아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<건물에 불이 나는 꿈 > 

    꿈해몽 : 길몽입니다.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로또에 당첨되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등 돈이 벌리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. 재물운이 상승하니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겠네요.    로또 당첨 명당 보기

     

     

    <집이 불에 타버려 재가 되어버린 꿈 >

    꿈해몽 : 집 안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악재가 겹칠 수 있는 등의 흉몽입니다. 병을 앓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더 악화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도록 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<누군가가 우리 집에 불을 내는 꿈>

    꿈해몽 : 누군가 나를 이끌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기회를 얻는 의미의 꿈입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오늘은 불이 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 

     

    불을 끄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면  이 글을 읽어주세요. 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